KG 모빌리티가 렉스턴 뉴 아레나(REXTON NEW ARENA) 출시를 기념해 건강한 운동 습관을 기르고 싶은 운동 초심자를 위한 '렉스턴 뉴 아레나 피지컬 사관학교 피지컬리지(Physical College)' 모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라진 폭염으로 인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 렉스턴 뉴 아레나 모델인 전 아시안게임 레슬링 국가대표 장은실만의 건강한 운동 방법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렉스턴 뉴 아레나 피지컬 사관학교 피지컬리지 참가자 모집 대상은 총 30명으로 운동을 처음 접하거나 시작한 운동 초보자 및 장은실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피지컬리지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장은실 with 피지컬리지 특급 강사진이 ▲뭉친 근육과 일상의 긴장을 이완시켜 줄 워밍업 프로그램 ▲균형 잡힌 전신 근육 발달을 위한 순환식 전신 운동 프로그램 ▲피지컬리지 참가자만을 위한 장은실 미니 팬미팅이 진행되며, 오직 피지컬리지 참가자만을 위한 ▲스페셜 굿즈 패키지도 증정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G 모빌리티 인스타그램 및 이벤트 참가 신청 링크에서 오는 6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 개별 통보하고 7월 15일에 서울권역에서 클래스를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종목과 관계없이 운동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편, 렉스턴 뉴 아레나는 KG 모빌리티의 디자인 철학 'Power by Toughness'는 물론 고유의 헤리티지(Heritage)를 바탕으로 강인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통해 정통 SUV 스타일로 지난 5월 새롭게 출시됐다.
외관 디자인은 ▲새로운 다이아몬드 세이프(Diamond-Shaped) 라디에이터 그릴과 ▲다이내믹 웰컴/굿바이 라이팅이 적용된 4빔 풀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 ▲순차적으로 점멸되는 시퀀셜 다이내믹 LED 턴시그널 램프를 비롯한 각 요소들이 레이어드 구조를 이루며 프리미엄 대형 SUV답게 웅장하고 당당한 스타일로 완성했다.
실내 인테리어는 수평적 디자인 콘셉트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모던하게 완성했으며, 독립된 와이드 12.3인치 디스플레이와 슬림한 에어 벤트 및 터치식 공조장치 등 여러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격조 높은 실내 공간은 물론 각종 정보의 시인성 및 조작성과 편의성까지 극대화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