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인증 및 보안 통합플랫폼 전문 기업 알엠지는 세계 최대 규모와 권위를 자랑하는 뷰티 산업 박람회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2022’에 더욱 강화된 알엠지의 3개 브랜드(▲정품인증 웹인증 보안 통합플랫폼인 ‘스웹스’와 ▲보안 홀로그램 전문 브랜드인 ‘씨큐테크’, ▲봉인 라벨 전문 브랜드인 ‘씰티커’)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매년 1회 주기로 개최되는 가장 큰 규모의 뷰티 전문 전시회 중 하나로 지난해 3월로 예정되었던 일정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4월 28일부터 5월 2일로 재차 연기되었다가 다시금 개최된다.
알엠지는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2022’ 전시회는 2년만에 재개최가 되는 만큼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과 방문자들이 많은 참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어 “해외 파트너 및 바이어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도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또한 알엠지는 “코스모프로프 전시회 기간 동안 스웹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 제품을 무료로 전시하여, 고객사의 제품도 홍보하며 스웹스의 활용 방법 및 사용 현황 등도 직접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현재 JV를 추진 중에 있어 본격적으로 알엠지의 뛰어난 보안 기술력을 알릴 수 있게 해외 시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며 글로벌 시장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출처 - 비즈니스데일리 제공으로 기사 무단배포는 금지합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유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