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예나는 1월 1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ˣ‿ˣ (SMiLEY)'를 발매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SMILEY' 뮤직비디오는 18일 오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했으며, 조회수는 3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음원 또한 호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SMILEY'는 18일 오전 10시 기준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2위에 올랐으며, 멜론 최신 차트에서는 6위를 기록했다.
앞서 최예나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에 'SMILEY'를 비롯해 수록곡 'Before Anyone Else(비포어 애니원 엘스)', 'LxxK 2 U(럭 투 유)', 'PRETTY BOYS(프리티 보이즈)', 'VACAY(베케이)'까지 전곡을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이번 신보는 최예나만이 가진 행복 에너지와 매력을 가득 담고 있는 앨범으로, 퍼포먼스, 보컬, 랩까지 전천후로 활약했던 최예나의 올라운더적인 면모를 담았다. 특히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최예나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솔로 데뷔와 동시에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최예나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