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문통닭 통닭과자 2종, 브랜드 스토어 ‘남문통닭 마켓’서 출시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 남문통닭이 통닭과자(아몬드, 캐슈넛) 신제품을 출시했다.

남문통닭은 수원 왕갈비 통닭으로 유명한 수원의 로컬 브랜드다. 남문통닭은 ‘남다른 문화가 통하는 닭집’이라는 슬로건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 중이다.

이번 남문통닭 신제품인 통닭과자는 출시 전부터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중 하나인 ‘SIAL Paris 2024’ 혁신제품으로 선정되며 이슈가 된 바 있다. 신제품은 남문통닭만의 특별한 통닭 튀김옷과 무쇠 가마솥을 이용한 튀김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 맛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개발한 상품이다.

통닭과자는 최대 15g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과 맛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맛은 통닭 아몬드를 포함해 캐슈넛 등 총 2종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남문통닭 유통본부 김태형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유통망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고객들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남문통닭 통닭과자는 GS25 편의점을 비롯해 남문통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을 통해 24일부터 이달 말까지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최대 20% 쿠폰 증정 및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