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전통 향장향료 기업 아로마라인 합작
18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특별 프로모션
1879MG가 오드 퍼퓸 ‘아로미고’ 50mL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달 첫선을 보인 ‘아로미고(Auromigo)’는 향기를 뜻하는 ‘아로마(Aroma)’와 친구를 뜻하는 ‘아미고(Amigo)’가 결합된 이름이다.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도심 속 휴식처 ‘아름다운 도시숲’에서 영감을 받아 착안한 향기를 조화롭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아로미고’는 시더우드의 깊은 향에 만다린과 베르가못을 더해 싱그러운 향기를 블렌딩하고 베티버, 로즈마리, 소나무 등 그린향을 배합해 숲속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고급 향료 및 천연 향료를 사용해 부향율을 높였으며 추운 계절에 어울리는 긴 지속성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 공동 개발에 참여한 아로마라인은 24년 전통의 향장향료 전문기업으로 달바, 메디힐, 한국콜마 등 국내외 100여 개의 유명 뷰티 브랜드에 향료를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민지 1879MG 대표는 “젠더리스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향수를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를 거쳤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MG커머스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합리적인 가격에 ‘아로미고’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윤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