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CU · 신한카드와 업계 최초 3자 제휴 ‘CU Npay카드’ 출시

- CU편의점 이용 시 최대 20% 현장할인, 그 외 오프라인 5%・온라인 3%적립 등 혜택 제공
- 오는 11월까지, CU편의점에서 ‘CU Npay카드’ 결제 시 이용금액의 100% 캐시백
- 업계 최초 간편결제-유통사-카드사 3자 제휴…오는 11월 공동 PB브랜드 ‘신씨네’ 론칭 등 추가 협력 지속 예정


네이버페이가 BGF리테일, 신한카드와 함께, CU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강력한 할인•적립혜택을 제공하는 ‘CU Npay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업계 최초로 간편결제사와 오프라인 유통사, 카드사 3자간의 공동 협력으로, 3사는 각 사의 특화 역량을 결합해 CU편의점 할인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이 더욱 강화된 'CU Npay카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공동 마케팅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CU Npay카드’는 CU편의점에 특화된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CU편의점에서 ‘CU Npay카드’로 네이버페이 QR결제 시, 결제금액의 최대 20%가 즉시 할인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대 10% 더블혜택(5% 즉시적립 및 5% 즉시할인)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11월까지, CU편의점에서 ‘CU Npay카드’ 결제 금액의 100%를 캐시백(총 최대 3만원)하는 프로모션도 추가 제공된다.

CU편의점 이외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이용혜택이 지속 이어진다. 오프라인에서 ‘CU Npay카드’로 네이버페이 앱 현장결제(QR결제,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이용 시, 결제금액의 5%,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2%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 6천원, 해외 겸용(MASTER) 1만 9천원이다. 카드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앱 ‘금융 홈-카드’ 메뉴 상단의 ‘Npay 카드’ 탭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한SOL페이, 포켓 CU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사는 이번 ‘CU Npay카드’ 출시에 앞서 제휴 상품 공동 개발과 마케팅, 공동 PB 브랜드 출시 등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3사는 이번 ‘CU Npay카드’ 출시 이후 오는 11월에는 공동 PB 브랜드 ‘신씨네’ 상품과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씨네’는 신한카드(신), CU(씨), 네이버페이(네)의 앞 글자를 조합한 브랜드로, 세 회사의 협력을 상징하는 마케팅 브랜드이다. 오는 11월 출시되는 ‘신씨네’ PB 상품은 최대 90%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출시 후 9일간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 15만개 판매고를 올린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 상품 ‘맛폴리 밤 티라미수 컵’을 ‘CU Npay카드’로 구매 시, 50%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향후에도 이용자와 편의점주, 중소기업 제조사를 위한 상생 모델 개발을 목표로, 팝업스토어를 활용한 지역 맞춤형 서비스 발굴, 중소기업 PB 개발, CU편의점주를 위한 맞춤형 영업지원 프로그램 등을 함께 기획할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페이먼트마케팅팀 류정원 리더는 “‘CU Npay카드’는 간편결제와 유통사, 카드사 간 최초의 3자 제휴카드이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서비스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첫 제휴카드로, 네이버페이 이용자들이 제휴카드를 통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이 더 커질 것” 이라며, “오는 11월부터 시작되는 공동 PB 브랜드 ‘신씨네’ 상품에는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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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