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가을 맞아 패션 흥행 이어간다… 에디션S 신규 론칭 및 F/W 패션 신상품 선봬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에디션S’를 신규 론칭하고, 기존 단독 패션 브랜드인 블루핏과 에디티드의 가을 신상품도 편성하는 등 신세계만의 프리미엄 패션을 속속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9월 7일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의 4번째 단독 브랜드인 ‘에디션S’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디션S는 신세계쇼핑만의 견고한 기본기와 감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다. 스타일과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고객들에게 옷 입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그래서 단순한 하나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일련의 연속된 트렌드를 상품들로 만들어 제안한다.

9월 7일 저녁 7시 론칭 방송에서는 쇼핑호스트 서아랑씨가 2시간에 걸쳐 뉴트위드 재킷, 새틴 스커트, 홀가먼트 니트, 세미 와이드 팬츠 등 4가지 스타일의 의류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첫 방송 구매고객에게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시원해진 가을을 맞이해 패션 신상품들을 대거 편성했다. 이번 주부터 신세계라이브쇼핑 대표 브랜드 블루핏과 론칭 2주년을 맞이한 에디티드, 프리미엄 소재로 만들어진 엘라코닉 등 차별화된 단독 브랜드가 방송을 대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을 홈쇼핑 패션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상품2담당 강성준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다른 홈쇼핑과 차별화되는 고품질의 단독 패션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신세계만의 색깔이 드러날 수 있는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이 트렌디와 가성비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사랑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