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은빈의 ‘꿍따리 샤바라’에 맞춰 일상 속 국민들이 춤을 추는 희망찬 뮤직비디오로제작
■ 영상을 통해행복과 희망의 에너지를 얻는다는 국내외 누리꾼들의 긍정적인 반응 잇달아
■ KB국민은행 모델 에스파 및 원곡가수 ‘클론’ 강원래의배우자 김송도 ‘꿍따리 춰봐라’ 챌린지 참여
KB금융그룹과 광고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함께한 ‘국민과 함께부르는 희망’ 영상이 공개 두 달 여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이번 영상은 박은빈이 재해석해 부른 ‘클론’의 데뷔곡 ‘꿍따리샤바라’를 배경으로 희망을 기원하며 묵묵히 최선을 다해 일상을 살아가는 국민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다.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한 내일을 꿈꾸는 가족들, 좌절을 딛고 다시 새로운 기회에 도전하는 청년들, 착한 가격을 통해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영업자 등 우리 주변에서 희망을 만들어 나가는 평범한 국민들이 곧 대한민국의 희망이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영상을 본 국내외 누리꾼들은 ‘힘든 아침 만원버스에서 들으면 힘이 날 것 같다’, ‘박은빈의 긍정적인에너지가 행복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한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냈다.
KB금융은 많은 국민들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지난 6월 23일까지 ‘KB 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도 진행했다. 영상 속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는 영상 제작의노력도와 바이럴 정도를 기준으로 최우수 참여자 1명을 선정하여 본인과 박은빈의 이름으로 ‘꿍따리 샤바라’ 음원(박은빈) 수익금전액이 함께 기부될 예정이다.
총 700여 명이 참여한 이 챌린지에는 KB국민은행 모델 에스파, 원곡 가수인 ‘클론’ 강원래의배우자인 김송, KB금융의 후원 선수인 국가대표 황선우ㆍ김우민 선수(수영)와 여서정(체조) 선수도동참해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더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희망을키워가고 있는 모든 국민들에게힘차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더불어이 영상이 올여름 파리에서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확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우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