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E’LAST) 백결‧라노, ‘맏형라인’의 카리스마! 콘셉트 영상 공개!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만능 콘셉트돌’의 면모를 제대로 발산했다.


엘라스트는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아이덴티피케이션)’의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백결과 라노는 콘셉트 포토에 이어 콘셉트 영상에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여섯 멤버 중 맏형 라인의 카리스마를 한껏 드러냈다.


백결은 날카로운 턱선을 자랑하며 여유로움이 넘치는 포즈들을 선보였고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콘셉트를 소화해내며 남다른 바이브를 뽐냈다.


라노는 부드러운 눈빛부터 보는 이들을 압도시키는 눈빛으로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는가 하면, 와이셔츠에 민트색 퍼를 조합시켜 유니크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스타일링도 찰떡같이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동안 탄탄한 세계관을 구축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였던 엘라스트는 미니 4집 ‘iDENTIFICAION’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은 물론 또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엘라스트는 한편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네 번째 미니앨범 ‘iDENTIFICATION’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효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