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LG트윈스, 브랜드 ‘모나미’와 콜라보 상품 출시


서울 LG트윈스는 26일 브랜드 ‘모나미’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모나미’는 오랜 역사를 가진 국내 종합문구분야의 대표 브랜드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로움과 재미를 위해 쉼없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LG트윈스와 ‘모나미’는 트윈스 팬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BP153 4본입‘과 ‘153 시그니처 볼펜‘ 총 두 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BP153 4본입’은 LG트윈스의 대표 마스코트 럭키, 스타, 네로, 해치, 윈드와 ‘모나미’ 대표 필기구 BP153이 만나 LG트윈스만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되었다. LG트윈스의 ‘핀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반영된 볼펜 축이 특징이며, 팀 컬러인 블랙, 레드, 옐로우와 마스코트 윈드의 스카이 블루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153 시그니처 볼펜’은 LG트윈스 메인 팀컬러인 블랙과 레드를 모나미 153 시그니처 볼펜에 적용하여, LG트윈스와 ‘모나미’의 오랜 역사와 정통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볼펜 축에는 ‘TWINS’를 각인하여 심플하지만 강한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LG트윈스 홈 유니폼과 헬멧 디자인의 미니 열쇠고리가 포함된 구성으로 판매한다.

‘BP153 4본입‘과 ‘153 시그니처 볼펜‘의 가격은 각 7,000원과 32,000원이다. 구매는 모나미 자사몰 및 입점 매장에서 가능하며, LG트윈스 인터파크 팀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LG트윈스는 ‘Twins Everywhere’를 컨셉으로 일상생활을 다채롭게 채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나미 콜라보 상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 www.lgtwins.com ) 및 SNS( 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 , www.youtube.com/LGTwinsTV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유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