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레져 출신 김민울, 인기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아주 오랜 시간 지나도’ 오늘(13일) 발매! 직접 작사·작곡 참여!


가수 김민울이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로 진한 감성을 드리운다.


오늘(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아주 오랜 시간 지나도’가 발매된다.


‘아주 오랜 시간 지나도’는 타이틀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아무리 노력해 봐도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 위 ‘매일 아침 나에게 너 없이 잘 해낼 수 있다고 되뇌어 보지만/또다시 내가 너를 떠나 살 수 없다는 걸 느껴 저편 넘어 마음 한 곳에’와 같이 애절함이 묻어나는 가사를 김민울의 깊은 감성으로 표현했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인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해 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이 힘을 보탰으며, 김민울이 가창뿐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김민울은 담백하면서도 가슴 울리는 보이스로 진한 이별의 아픔을 완벽하게 표현, 작품의 감동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한 김민울은 다양한 앨범을 선보인 데 이어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솔로 가수로도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아주 오랜 시간 지나도’는 오늘(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