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빨래 습관’ 비트 캡슐, 누적 판매량 5000만 캡슐 돌파

1000만 캡슐 판매에 6개월, 4000만 캡슐 판매에 8개월 걸려 가파른 성장세
신제품 개발에 소비자 니즈 즉각 반영… 강력한 세척력, 간편한 빨래 경험 선사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고객감사 대축제 진행


라이온코리아는 자사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의 캡슐세제 누적 판매량이 작년 12월 말을 기준으로 5000만 캡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트 캡슐세제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출시 1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캡슐을 돌파했다. 이중 4000만 캡슐이 직전 8개월 동안 판매된 것으로, 론칭 후 1000만 캡슐을 돌파하는 데 6개월이 걸렸던 것과 비교해 3배 가파른 성장세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러한 성과를 △우수한 제품력 △검증된 브랜드파워 △신속한 소비자 니즈 반영이 고루 뒷받침돼 나타난 결과라고 분석했다.

비트 캡슐세제는 34년간 쌓아온 비트만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강력한 세척력, 100% 자체 개발 및 국내 공장에서 생산돼 검증된 품질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비트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23년 연속(2002년~2024년) 세탁세제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구축해온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또한 라이온코리아는 신제품 개발을 위한 소비자 좌담회(FGD)를 통해 1인 가구 증가 및 소재별 분리 세탁, 잦은 세탁 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캡슐세제 사용량에 대한 또 다른 니즈가 존재한다는 점을 파악했다. 이후 적은 빨래량에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때를 쏙 빼주는 고기능성 제품을 개발, 6배 강화된 세척 효소로 강력해진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3종(실내건조, 추가헹굼제로, 딥앤프레시)’을 출시했다.

비트는 이번 성과는 비트가 가진 브랜드파워와 강력한 세척력, 간편하고 효율적인 빨래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해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트는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5000만 캡슐 판매 기념 행사를 열고, 대표 제품 할인 및 쿠폰 증정, 비트 캡슐 체험팩 무료배송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유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