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신치, 열악한 환경에 사용되는 연결 솔루션에 대한 전문가 통찰을 담은 새로운 전자책 발간


최신 전자부품 및 산업 자동화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벨 그룹(Bel Group) 계열사인 신치 커넥티비티 솔루션즈(Cinch Connectivity Solutions, 이하 신치)와 협력해 새로운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신치는 산업, 항공우주, 방산, 5G 및 IoT를 비롯해 다양한 시장의 열악한 환경 조건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고품질 상호 연결 제품 및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되는 전자 설계 이해하기(Understanding Harsh Environments for Electronic Design)’라는 제목의 이 전자책에서는 상호 연결 솔루션의 성능과 수명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열악한 환경의 도전과제들에 대해 신치 및 여러 기업의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심층적으로 분석한 기사를 제공한다. 해저의 심연에서부터 광활한 우주에 이르기까지 더욱 도전적인 환경으로 산업 분야가 점점 더 확장함에 따라, 내구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상호 연결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이 전자책은 신치와 벨 그룹의 다른 계열사에서 제공하는 관련 연결 제품에 대해서도 조명한다.

벨 계열사인 스튜어트 커넥터(Stewart Connector)의 IP67 USB 타입-A 케이블 어셈블리 및 USB 타입-C 커넥터는 혹독한 기상 조건을 견뎌야 하는 실외 장치에 적합하다.

신치 커넥티비티 솔루션즈의 브랜드인 존슨(Johnson)의 IP68 방수 커넥터 및 어댑터는 내부 및 외부 개스킷(gasket)을 갖춘 TNC 및 SMA 커넥터를 모두 포함한다. 이러한 커넥터와 어댑터는 비결합 상태에서도 방수가 가능해 수중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존슨의 비자성 RF 커넥터는 고순도 구리 합금으로 제작해 철 성분을 전혀 포함하고 있지 않다. 이 커넥터는 계측기의 성능을 방해해 부정확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자기적 특성에 민감한 의료 영상, 지자기학, 양자 컴퓨팅 시스템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스튜어트 커넥터의 PCB 장착 RJ45 커넥터인 씰잭(SealJack™)은 밀폐형 하우징으로 설계해 일반적인 사무실 환경의 외부 이더넷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한다. 차량용 등급 RJ45 커넥터는 레이더 기반 운전자 보조 시스템 및 카메라 등과 같은 차량용 이더넷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새 전자책은 https://resources.mouser.com/manufacturer-ebooks/cinch-understanding-harsh-environments-for-electronic-design-mg 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방대한 전자책 목록은 https://resources.mouser.com/manufacturer-ebook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와 전자부품 및 산업 자동화 제품을 공급한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우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