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겨울철 별미를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 제안
절이지 않고도 수육 삶는 동안 뚝딱 버무리기만 하면 되는 ‘보쌈김치양념’ 매출 3배 늘어
고기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잡내 없이 깔끔한 수육 완성되는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도 인기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의 완벽한 조합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1인 가구를 비롯해 한 번에 많은 양의 김치를 담그는 것보다 취향에 맞는 다양한 김치를 조금씩 만들어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김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양념이 한 팩에 들어 있어 취향별로 다양한 김치들을 만들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특히 11월 한 달간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의 온라인 매출은 전월 대비 3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샘표는 배추와 무 등 이맘때 가장 맛있는 월동채소로 겉절이, 보쌈김치, 물김치 등 다양한 겨울 별미 김치를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샘표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행사를 진행한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채소를 절이고 양념을 다져 준비하는 등 김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복잡한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에 들어가는 모든 양념이 황금비율로 한 팩에 다 담겨 제철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누구나 먹고 싶을 때 원하는 만큼 김치를 만들 수 있다. 고춧가루가 들어있지 않아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종류도 다양해 △보쌈김치 △겉절이 △깍두기 △부추 파김치 △오이소박이 △물김치 등 6종이나 된다.
갓 만든 김치와 찰떡궁합인 수육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도 반응이 뜨겁다. 당귀·천궁·계피·감초·백작약·황기 등 몸에 좋은 한약재와 대추·생강·마늘·양파·간장 등 14가지 이상의 비법 재료가 최적의 비율로 한 팩에 다 들어 있다. 액상이라 원물이나 티백을 사용할 때처럼 나중에 건져내야 하는 수고로움 없이 고기에 넣고 삶으면 잡내 없이 외식 맛집 수육처럼 부들부들하고 깔끔한 맛의 수육이 완성된다.
샘표는 김장은 부담스럽지만 막 만들어 신선한 보쌈김치와 따끈한 수육 및 시원한 물김치와 곁들이는 고구마 등 겨울에 즐기기 좋은 별미들을 놓치기 아쉬운 소비자들을 위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제철 식재료로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