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 오른쪽! 크리스마스 파티’ 미니게임 선보여, 풍성한 보상 마련
– 크리스마스 분위기 북돋아줄 ‘전야제 출석 이벤트’, ‘이벤트 던전’ 등도 눈길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미니 게임을 새롭게 선보인다. ‘왼쪽? 오른쪽! 크리스마스 파티’ 미니 게임은 제한된 시간동안 컨베이어 벨트 위로 쏟아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검수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화면 속 좌우 방향키를 터치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점수 달성’ 등 이벤트 일일 미션을 수행해 전용 재화 ‘산타의 선물’을 획득하며, 이는 포인트 교환소에서 ‘신화 등급 스킬’,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고 점수 랭킹에 따른 에테르 보상도 지급한다.
이달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전야제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총 7일간 출석만 해도 ‘혼돈의 차원 균열 열쇠’를 비롯해 ‘선택 소환권’, ‘에테르’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던전 ‘크리스마스 대소동’에서는 제한된 시간 내에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재화 ‘산타 모자’를 얻을 수 있고, 이를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정 시간마다 라스크가 준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라스크의 선물’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되며,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성장을 도울 ‘신규/복귀 하이패스’도 열린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