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보람, 웹툰 인기작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장난 같은 이별’ 오늘(10일) 발매!


가수 이보람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로 감동을 극대화한다.


오늘(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보람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장난 같은 이별’이 발매된다.


‘장난 같은 이별’은 갑작스러운 이별 후 찾아온 공허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잔잔한 선율과 이보람의 호소력 짙은 보컬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거짓말이라고 그저 장난이라고/어떻게 우리가 이별을 하냐고/매일 보던 미소와 매일 듣던 목소리로/우리의 사랑을 다시 말해주기를’처럼 현실적인 이별 스토리를 풀어낸 가사가 작품의 감동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가창에는 흡인력 있는 보이스가 매력적인 이보람이 가창에 참여, 독보적인 감성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이번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만들어낸 필승불패, 장석원, Tari 가 의기투합했다.


이보람은 Mnet ‘슈퍼스타K 2’를 통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꾸준한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 OST 가창자로 참여해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이보람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장난 같은 이별’은 오늘(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