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집관 간식거리 구입하면 KBL올스타 굿즈와 경기 티켓이 선물로 쏟아져!


이마트24가 KBL올스타 굿즈와 경기 티켓을 경품으로 내걸고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 잡기에 나섰다.

이마트24는 오는 31일(화)까지 스포츠경기 집관/직관족을 위해 팝콘 11종, 감자칩 11종, 나쵸 8종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상품에는 ‘아임이 흑당팝콘’, ‘아임이 더블치즈팝콘’, ‘프링글스’, ‘도리토스’, ‘도도한나쵸’ 등 인기 스낵류 상품이 포함되어 있다.

고객들은 행사상품을 구입하면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마트24는 행사 참여 고객 중 매일 4명씩을 추첨해 ‘KBL 올스타전 티켓(2매)’을 선물로 제공한다. 티켓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들 중 25명에게는 ‘올스타전 유니폼’을 선물로 준다.

지난 10월 한국농구연맹(KBL)과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마트24는 24-25시즌 고객 대상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선물로 준비한 ‘KBL 올스타전 티켓’으로 내년 1월 19일(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올스타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마트24와 한국농구연맹은 이번 공동마케팅 외에도 콜라보 상품 개발 및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고대완 파트너는 “한국농구연맹과 협업을 통한 이번 행사로 KBL 올스타 경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양사가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의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