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라운지에서 누리는 제주 절경과 무제한 해피 아워! 그랜드 조선 제주, 풀사이드 바 피크 포인트 리뉴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본관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사이드 바 ‘피크 포인트(PEAK.)’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피크 포인트는 ‘스카이 풀 라운지(Sky Pool Lounge)’라는 콘셉트 아래 4개월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피크 포인트는 성인전용 풀인 피크 포인트 풀(PEAK. POOL) 옆에 위치한 풀사이드 바로, 중문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다채로운 주류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리뉴얼된 피크 포인트는 럭셔리, 편안함, 그리고 프라이빗함을 강조한 인테리어로 여유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리조트 특유의 여유로움과 설렘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 탄생했다. 인피니티 풀과 연결된 실내 라운지, 다양한 칵테일과 위스키,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바(Bar) 부스, 신선한 탭 비어(Tap Beer)를 제공하는 비어 부스, 그리고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내 라운지는 우드와 라탄, 스톤 등의 자연 소재를 활용하여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여유로운 좌석 배치로 프라이빗함을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좌석 옵션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공간을 유연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수영을 즐긴 후 파스타, 버거, 피자, 치킨 등 간단한 식사를 하며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고, 저녁에는 감각적인 음악을 즐기며 물위에서 빛나는 조명 아래 수영을 하며 제주의 매력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피크 포인트 테라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메뉴도 주목할 만한다. 뿔소라 초무침, 모둠튀김, 깐풍기 등의 다양한 메뉴로 풍성한 저녁을 만끽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조선 제주만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

본관에서는 그랑 조이의 신규 카트 서비스인 ‘그랑 벨롱(Gran Bellon)’을 운영한다. ‘그랑(Gran)’은 큰 환대를, ‘벨롱’은 제주 방언으로 ‘반짝이다’를 뜻하며, 이 서비스는 수영장과 로비 등에서 감귤차와 한라봉 슬러시 등 제주 특산물로 만든 다양한 시즈널 어메니티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 객실이 스위트로 구성된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는 더욱 프라이빗한 서비스와 함께 투숙객 전용 라운지 ‘그랑 제이(Gran J)’에서 다채로운 주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그랑 제이 해피아워 BEV’를 운영해 한층 럭셔리한 휴식을 제안한다.

‘그랑 제이 해피아워 BEV’는 보드카, 위스키, 데킬라, 진 등 40여종의 다채로운 주류와 정성스러운 웰컴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별도로 마련된 리큐르존에서는 바텐더가 제안하는 레시피를 따라 고객이 직접 자신만의 칵테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그랑 제이 해피아워 (Gran J Happy Hour)’ 패키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힐 스위트 1박과 그랑 제이 해피아워 BEV 2인(Gran J Happy Hour BEV) 2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9월부터 10월 투숙 시에는 추가 푸드 메뉴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12월 31일(화)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6만원(세금 별도)부터이다.

패키지 외에도 힐 스위트 투숙객이라면 추가금액 지불시 ‘그랑 제이 해피아워 BEV’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 객실이 스위트 룸으로 구성된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는 한층 더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배스 어메니티로 힐 스위트 전 객실에는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딥티크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차별화했으며, 체크인 시 제주 구좌읍의 신선한 당근 주스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 투숙 중에는 턴다운 서비스와 더불어 그랑 제이, 헤븐리 풀 등 힐 스위트 전용 시설들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관계자는 “그랜드 조선 제주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고객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제주 여행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 가을, 새롭게 재 탄생한 피크 포인트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잊지 못할 제주 여행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유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