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캐릭터 팝업 스토어로 ‘덕후몰이’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에 볼거리·놀거리·즐길거리가 가득한 ‘캐릭터 열전’이 펼쳐진다.

스타필드는 브랜드 마스코트부터 인기 애니메이션의 히로인, 일상에 위로를 주는 힐링 공룡 캐릭터까지 덕후들을 위한 이색 팝업 스토어로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8/6~8/19)과 하남(8/21~9/11)은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과 함께 시원 청량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 스토어를 연다. 쌀알을 캐릭터화한 쿠첸의 마스코트 ‘진지’가 사는 미토피아 세계를 워터파크 콘셉트로 구현해 보기만해도 무더위가 날아간다.

특히, 말랑한 공으로 가득 찬 ‘다이나믹 밥풀(POOL)’ 구역에서는 대형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가 거대한 볼 풀에서 마음껏 헤엄치며 신나게 놀 수 있다. ‘익사이팅 밥플레이(PLAY)’ 구역에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이 가득하다. 슈팅건으로 미토피아 캐릭터를 맞추는 ‘렛츠 슈팅미(米)’, 밥솥에 밥풀 모양 공을 던지는 ‘미(米)토피아 스타디움’, 121도까지 온도를 높이는 ‘121℃ 스태퍼’ 등을 준비했다.

모든 게임에 참여하면 미토피아 캐릭터와 함께 ‘미토피아 밥풀네컷’을 찍을 수 있으며, 3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아이스크림에 잡곡 토핑을 얹은 ‘라이스크림’을 얻을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오는 17일 쿠첸 모델인 김연아와 함께하는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안방 극장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친구들도 8월 14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모험에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SAMG엔터의 핵심 IP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극장판 ‘사랑의 하츄핑’ 개봉 기념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플랜트 디자인 스튜디오 ‘마초의 사춘기’와 함께 영화 속 주요 배경이 되는 라미엔느 왕국의 숲을 그대로 연출해 아이들에게 운명의 단짝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이 된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여기에 사랑의 하츄핑 하우스 포토존, 하츄핑이 살고 있는 마법의 숲 속 벚꽃터널 등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약체 고교 배구팀의 감동적인 성장기를 그린 일본 대표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팝업 스토어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하이큐는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년 넘게 사랑받은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전 시리즈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무엇보다 배구 코트와 라커룸을 실감나게 구현해 치열한 경기 속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 주인공의 성장과 우정을 고스란히 느껴 볼 수 있다.

실물 사이즈의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도 남길 수 있으며, 일본 오리지널 굿즈부터 국내 한정판 굿즈까지 약 250여 종의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인기 캐릭터 ‘우주먼지’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우주먼지’는 악몽, 걱정, 외로움 등 나쁜 감정들을 먹어주는 수호공룡 캐릭터로 동그란 생김새와 무해한 표정, 다양한 굿즈 라인업으로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주먼지 캐릭터와 감성 가득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나만의 공룡을 만들 수 있는 팝업 한정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알록달록한 인형부터 위로의 문구가 적힌 힐링 카드, 키링, 스티커까지 온라인으로 구하기 어려운 다양한 우주먼지 굿즈 및 신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