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매력 만점 네 남매 전격 공개! 폼 진짜 美쳤다! '흥행 열풍'


‘연애남매’가 각종 화제성 지표를 독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매들의 솔직담백한 연애노선을 그리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JTBC X 웨이브(Wavve) ‘연애남매’(연출 이진주)가 첫 방송 이후 매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2회차 만에 연애 예능 최상위권을 차지한 것.


지난 8일(금) 방송된 ‘연애남매’에서는 네 남매의 정체와 함께 각자의 가족사가 공개돼 흥미를 돋웠다. 얼굴과 성격이 똑 닮은 남매부터 티격태격하는 현실 남매, 그리고 서로가 서로의 버팀목인 훈훈한 남매 등 각양각색 남매 유형이 진한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되면서 참가자들 사이 연애노선도 점차 정립돼 보는 이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켰다.


익명으로 온 문자 하나에 갈대처럼 요동치는 참가자들의 감정이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져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숙소의 비밀 공간인 지하 아지트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궁금케 했다.


이에 ‘연애남매’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 TV-OTT 통합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순위에서 연애 예능 프로그램 중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2024.03.11. 기준).


또한 매주 금요일 저녁, 방송과 동시에 SNS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며 열렬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웨이브에서도 지난 8일(금) 2회 공개 이후 1회 대비 주말 신규유료가입견인 지수가 약 3배 증가하며 대세 연애 리얼리티로 떠오르고 있다.


1회에 이어 2회까지 웨이브 주말 신규유료가입견인 지수 1위를 기록한 만큼 ‘연애남매’의 상승세는 앞으로도 지속될 예정이다.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일본에서는 Hulu Japan, 동남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대만에서는 friDay Video, iQIYI, LINE TV, 미주, 유럽 및 오세아니아에서는 KOCOWA+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도 함께 만날 수 있다.[사진 제공: JTBC X 웨이브(Wavve) '연애남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