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배틀그 라운드 모바일이 영국의 명품 스포츠카 브 랜드 ‘애스턴마틴’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용자들은 21일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특별한 색상 으로 제작된 ‘애스턴마틴’의 대표적인 명품 차량 스킨 6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애스턴마틴’ 차량 스킨은 ▲애스턴마틴 DBX707 네온 퍼플 ▲애스턴마틴 DBX707 코르사 블루 ▲애스턴마틴 발키리 레이싱 그린 ▲애스턴마틴 발키리 루미너스 다이아몬드 ▲애스턴마틴 DBS 볼란테 블랙-브론즈 사틴 ▲애스턴마틴 DBS 볼란테 헤븐 핑크 등 총 6종이다. 또한 독특한 감성으로 디자인된 히든 차량 1종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애스턴마틴 DBS 볼란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등장하는 최초의 오픈카 차량으로, 차량 지붕을 열고 닫을 수 있는 기능을 게임 내에 구현했다. 또한 ‘애스턴마틴’ 테마로 제작된 낙하산이 새롭게 추가됐다.
레나토 비시냐니(Renato Bisignani) 애스턴마틴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애스턴마틴을 선보이는 것은 우리의 브랜드를 신규 고객에게 알리고 다음 세대 팬들에게 새로운 열망을 형성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수많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이 애스턴마틴의 운전 스릴을 디지털로 체험하고, 게임 속에서 우리의 상징적인 차량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예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