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홍보모델이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하는 봄맞이 스마트폰 구매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14일부터 28일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S23, 갤럭시S22, 갤럭시 Z 시리즈, 갤럭시 퀀텀3 등을 구매 및 개통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리모와 캐리어, 롯데월드 종일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새 봄을 맞아 T다이렉트샵에서 새 폰도 마련하고 다양한 경품 획득 찬스도 갖자!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 https://shop.tworld.co.kr )에서 봄맞이 스마트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4월 14일부터 28일까지로,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S23, 갤럭시S22, 갤럭시 Z플립4/Z폴드4, 갤럭시 퀀텀3 등을 구매 및 개통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지급하며, 리모와 캐리어(5명), 약손명가 60만원권(10명), 롯데월드 종일이용권 4매(20명), 코닥 미니샷3 폴라로이드(30명), SK주유권 기프티콘 10만원권(50명), 네이버페이 2만 포인트(683명) 등 총 800명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부모님들을 위해 3월 30일 출시된 5G 시니어 요금제와 미니 마사지건, 휴대용 공기청정기 등 맞춤형 선물이 준비되어 있고, 아이들을 위해서는 ZEM 요금제, ZEM 꾸러기 포켓몬에디션과 카카오프렌즈 문구세트, 피카츄 LED 무드등 등 다양한 맞춤형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온가족 봄맞이 선물로 고려할 만 하다.
특히 이번 행사 대상인 갤럭시 S23은 14일부터 5GX 프라임 요금제 기준 공시지원금이 15만원에서 48만원 수준으로 상향되어, 이미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어 있던 갤럭시 S22, 갤럭시 퀀텀3와 함께 그 동안 단말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노려볼 수 있다.
김성준 SK텔레콤 디지털채널 담당은 “새 봄을 맞아 새로운 폰으로 새단장하고 다양한 경품 획득의 행운도 함께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T다이렉트샵을 찾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