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관광협의회 중구지회 청년분과위원회 출범식 개최로 공식활동 시작

-청년들의 활동이 기대되는 영종국제도시-

5월25일 오후2시 인천시관광협의회 중구지회 사무실에서 청년분과 위원회가 정식으로 출발하는 출범식을 가졌다. 현재 영종에서 거주하는 만20세이상 만 45세이하라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활동이 가능하다.


김준석 공동위원장은 “영종에서 나고 자란 청년들이 창업을 하거나 사회에 진출할 때 어려움이 많았던 경험때문에 후배들을 모아 하나 둘씩 모인  모임이 벌써 40-50명에 이른다며 앞으로 관광협의회와 협력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시작해서 청년모임을 키워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완쪽 두 번째부터 유영상 총무, 이민권 부위원장, 이슬기 쳥년고문, 함희경회장,, 김정훈 공동위원장, 김준석 공동위원장이 회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이에 前영화감독 유현종감독님은 축사로 "지역의 꽃은 젊은이라며 아낌없는 조언과 후원을 하겠다"고 하였고 함희경 회장은 클린관광활동이 매월 넷째주 수요일에 지역의 관광지를 순회하며 환경활동에 앞장 서겠다며 많은 자원봉사자가 함께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중구지회는 5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하기로 했다.중구지회는 5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하기로 했다.


▲ 완쪽 두 번째부터 유영상 총무, 이민권 부위원장, 이슬기 쳥년고문, 함희경회장,, 김정훈 공동위원장, 김준석 공동위원장이 회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 임원명단 김준석 김정훈(공동위원장), 이민철(부위원장), 이슬기(청년고문), 유영상(총무) 이상 5명.


출처 - 인천스마트관광신문 제공으로 기사 무단배포는 금지합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