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ID본부, 협력업체와 상생하는 ‘동반성장 및 청렴’ 협약 체결

- 주요 협력업체(15개社) 초청 공동발전을 위한 동반성장·청렴 협약 체결
- 동반성장 지원사업 공유 및 안전하고 건강한 사업장 상호협력 구현


한국조폐공사 ID본부는 7일 주요 협력업체 15개사를 초청하여 ‘동반성장 및 청렴’ 협약을 체결했다.

< 동반성장 및 청렴 협약식 개요 >
▸ (일시/장소) ‘25.2.7. / 한국조폐공사 ID본부(대전광역시 유성구 탑립동)
▸ (참여) 한국조폐공사 ID본부장 및 주요 협력업체(15개社) 대표 등 22명
▸ (내용) 공동발전을 위한 「동반성장·청렴」 협약 체결

이번 협약은 협력업체와의 직접 소통을 통해 상호 공감대를 형성하고 상생협력 문화를 조성하여 공동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ID본부 주요 생산시설(시스템) 유지관리 및 외주업체 등을 포함한 주요 15개사가 참석했다.

공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동반성장 지원사업과 ID본부의 안전경영 추진 현황을 공유하여 안전문화 확산을 도모하였다. 또한, ①모든 사업 행위에서 청렴과 윤리적 기준 준수 ②안전하고 건강한 사업장 구현을 위한 상호협력 ③계약 과정에서의 부정부패행위 근절을 다짐하며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해 ID본부와 협력사 모두가 철저히 준수할 것을 결의하는 협약식을 실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협력업체 관계자들은 “조폐공사의 안전경영 추진 노력과 청렴문화 실천 의지가 인상적이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재희 ID본부장은 “공사의 사업완수를 위해서는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이 필수적”이라며 “청렴과 상호협력을 다짐하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협력업체와 함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